구정을 지나 새로운 새해를 맞이하며, 고양Y는 2025년도 신임 사무총장과 회장이 함께 출발합니다. 회원님들과 함께 올해도 정의,평화,생명 세상을 향해 충성스럽게 나아가겠습니다.
1️⃣ 2025년 고양YWCA 시무예배
▲1.2(화) 고양YWCA
2025년 첫 출근일, 1월2일 오전 10시 반에 실무자와 이사들이 고양YWCA에 모여 함께 시무예배를 드렸습니다. 삼일교회 송태근 목사님의 스가랴 10장 1절 설교 말씀을 함께 읽은 뒤 모둠 별로 마음에 남는 말씀을 나누었고, 이어 2부 시무식에서는 승진으로 인사 발령이 난 박선영 국장과 권여정 팀장을 축하하며, 새로 입사한 실무자들을 환영해주었습니다. 선물 뽑기와 함께 각자 새해 소망을 한 마디씩 나누며. 모두가 나라의 평화와 안정이 속히 이루어져 일상을 되찾고 싶은 공통의 소원을 이야기했습니다. 아픔과 어려움의 시절 속에도 소망을 잃지 말자고 서로 격려하는 시간이었습니다. 3부 순서로는 다함께 새해 맞이 떡꾹과 회장님께서 직접 담그신 김치로 맛있는 점심을 먹었습니다.
2️⃣ 제7대 함윤희 사무총장 취임식
▲2.3(월) 고양YWCA
2월3일(월) 제7대 함윤희 사무총장 취임식을 가졌습니다. 취임식에 앞서 예배때, 이우열(행복한 제자교회)목사님께서 ‘하나님께서 높이실 것입니다’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해주었습니다.
이에 이어 이사와 실무활동가 및 지역의 주요 인사와 시민단체 대표, YWCA 김혜경 회장과 이사, 회원, 황희숙 주엽1동 주민자치회장과 위원, 이권재 주엽1동장 등의 축하 속에서 취임식을 진행하였습니다.
18년간 고양YWCA에서 위원 및 이사로 활동해온 함윤희 신임총장은 말보다 행동이 먼저인 공동체의 가치에 깊은 매력을 느껴 여기까지 왔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지역에 뿌리를 내리고, 지속 가능한 환경운동과 시민들의 삶을 돌보는 활동을 하며 사회적 문제들에 대응하고 공론화하는 데 힘쓰겠다는 각오를 밝혔습니다.
(사)고양YWCA는 2월 6일(목)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하였습니다. 지난 한해도 고양Y와 함께 하며 여러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와 봉사상을 수여하는 시간을 가진 뒤, 나들목일산교회 이진아목사의 ‘충성스럽게’라는 말씀으로 개회예배를 드렸습니다. 24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를 한 뒤 이어 25년도 사업 및 예산보고를 하였습니다.
총회에 이어 김혜경 회장(제17대, 이임회장)과 김용주(제18대, 신임회장)의 이·취임식을 개최하였습니다. 김용주(제18대) 신임 회장은 고양YWCA가 하나님의 음성에 귀 기울여 말씀을 실천하는 곳으로 회원들과 함께 지역사회를 섬기겠다고 취임사를 나누었습니다.
고양Y는 25년도에도 변함없이 정의와 평화, 생명의 세상이 되도록 끝까지 충성스럽게 걸아가겠습니다.